대전 서구, ‘희망2020 나눔 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모금
공무원, 지역주민, 단체 등 참여, 사랑과 나눔 실천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2-02 20:21:4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2일, 구청에서 ‘희망 2020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순회 모금 행사를 전개했다.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안기호)와 공동 개최한 이번 행사에는 공무원, 기업체, 단체 등 많은 지역 주민들이 참여하여, 겨울 추위를 잊게 하는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나누었다.

특히, 서구청 내 직장어린이집 아동이 지난 1년 동안 모은 돼지저금통을 고사리손 모아 접수하고, 준비해 온 캐럴을 불러 참석자들을 미소짓게 했다.

금번 순회 모금 및 캠페인 기간 중 모인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된다.

참여를 원하는 분은 금융기관별 사랑의 계좌 및 전화 한 통으로 2천 원 기부하는 ARS(060-700-0080), 지로납부 등을 이용하면 된다.

장종태 구청장은 “여러분들의 정성과 사랑의 마음이 모아지면,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는 소외계층에게 희망의 햇살을 비추게 될 것"이라며 “지역민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으로 행복한 서구’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