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지방병무청, 라파엘 노인요양원 방문해 사회복무요원 격려!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2-02 20:26:2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충남지방병무청(청장 정복양)은 2일 충남 논산시 소재 사회복지시설인 라파엘 노인요양원을 방문해 복무 중인 사회복무요원을 격려하고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이번 방문은 사회복지 분야에서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복무기관 및 사회복무요원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지기 위해 마련됐다.

라파엘 노인요양원은 노인 어르신들에게 각종 보살핌 서비스 및 여가 활동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사회복무요원들은 각종 지원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이번 방문을 통해 복무기관장에게 사회복무요원이 성실하게 복무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요청하는 한편, 사회복무요원에게는 우리 사회에 보탬을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복무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대전충남지방병무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복무요원이 복무하는 현장의 소리를 청취하여 정책에 반영하고 사회복무요원이 보람을 느끼며 성실하게 복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