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아우내도서관, 크리스마스 행사 운영
최영진 | 기사입력 2019-12-04 11:10:06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아우내도서관이 시민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5일부터 도서관 3층 로비에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해 도서관 이용자들이 새해 소망과 다짐을 적어 걸 수 있는 ‘트리에 소망을 담아’를 운영한다.

트리 옆에는 크리스마스와 겨울 관련 사서추천도서를 전시하고, 비치된 밑그림 종이를 골라 원하는 대로 색칠해보는 ‘알록달록 컬러링 시간’도 로비에서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9일부터 24일까지 각 종합자료실, 아동열람실에서는 시민들의 독서 욕구를 더욱 북돋을 ‘책 읽는 뽑기왕’ 이벤트를 연다. 도서 대출 시 종이 뽑기 기회를 제공해 당첨이 되면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 관련 문의는 아우내도서관(☎521-3800)으로 하면 된다.

아우내도서관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아우내도서관을 이용해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도서관에서 즐겁고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