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대덕구청장, 아이들과 함께 건강한 간식 만들기!
목요 현장데이트에서 ‘건강한 어린이 식당’ 방문, 사업 점검 등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2-05 18:10:18
박정현 대덕구청장이 5일 건강한 어린이식당을 방문해 아이들과 함께 건강간식 만들기를 하고 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5일 목요 현장데이트를 하며 송촌동 대덕마더센터에서 여리는 ‘건강한 어린이식당’을 방문해 참여 어린이들과 구청장이 함께하는 간식 만들기 시간을 가졌다.

이날 참여 어린이들은 박 청장과 함께 고사리손으로 오물조물 재료를 만지고 손질하며 유부초밥 도시락을 만들고, 같이 시식도 하는 시간을 가졌다.

건강한 어린이식당은 지난 10월말부터 대덕구 내 초등학생 1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 구는 지역먹거리 간식 만들기 체험을 통해 아이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바른 식생활 교육을 하고자 이 사업을 기획했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아이들과 지역먹거리를 이용해 간식을 만드는 시간이 정말 소중하고 행복했다. 이 사업을 통해 아이들이 지역먹거리의 중요성을 조금이라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