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사랑과 나눔이 가득한 부자(父子) 김치 만들기!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김치 만들기 행사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치 320박스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2-07 15:43:2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7일 구청에서 아빠와 아이가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부자(父子) 김치 만들기 행사를 개최하고, 직접 담근 김치 320박스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건강하고 평등한 가족문화 조성을 위해 아빠와 아이가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과 김장담그기 등으로 뜻깊은 연말을 보내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여가족, 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동구지회, 공무원 등 1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직접 담근 김치 320박스를 겨울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저소득층 320가구에 배부했다.

특히, 아빠와 아이가 직접 담근 김치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함으로써 아이들의 인성 교육에 좋은 영향을 주는 뜻깊은 행사가 됐다.

행사에 참석한 황인호 동구청장은“아빠와 아이가 단순히 즐기는 행사가 아니라 실질적으로 자녀교육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가족 모두가 만족할 만한 행사였다"고 말하면서“앞으로도 이런 유익한 가족행사가 지속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