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KBS예능 팝핀현준, 영주에 “살림남이 떴다!”
김정욱 기자 news@timenews.co.kr
기사입력 : 2019-12-10 11:24:57
[영주타임뉴스 = 김정욱 기자] KBS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의 팝핀현준과 어머니의 친구들이 영주 나들이에 나섰다.

영주시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KBS예능 ‘살림하는 남자들’(이하 살림남)의 제작지원을 통해 유네스코 세계유산 부석사와 소수서원을 비롯한 지역의 명소 홍보에 나섰다.

KBS ‘살림남’은 살림이 일상이 된 다양한 세대의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한 친숙함과 재미로 전 연령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촬영 분은 팝핀현준과 어머니의 친구들이 영주에서 늦가을 나들이를 즐기는 내용으로,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부석사와 소수서원에서 펼쳐진 여행기와 영주 365시장 및 지역 건강먹거리 등 여행에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소소한 즐거움을 담았다.

영주 지역의 아름다운 가을풍경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이야기가 어우러져 선비도시 영주의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영주시에서 촬영한 ‘살림남’은 오는 11일과 18일 오후 9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친숙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는 프로그램을 통해 영주시의 진짜 매력을 알리고 싶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부석사와 소수서원은 물론, 즐길거리, 체험거리가 있는 힐링의 도시 영주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용인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안성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의정부타임뉴스홍천타임뉴스정선타임뉴스춘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제천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전주타임뉴스익산타임뉴스군산타임뉴스정읍타임뉴스강진타임뉴스보성타임뉴스나주타임뉴스함평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화순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