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성광교회, “이웃과 사랑 나눠요”
- 수성동 주민센터에 사랑의 김장김치와 연탄 전달
강옥선 | 기사입력 2019-12-10 13:25:34

[정읍타임뉴스 = 강옥선 기자]  성광교회(담임목사 김기철)는 연말연시를 맞아 전 교인이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 김장 나누기 봉사’를 진행했다.

성광교회는 지난달 30일과 12월 6일 두 번에 걸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주민들을 위해 수성동 주민센터에 김장김치(450kg)를 기탁했다.

또, 지난달 7일에는 홀로 사시는 어르신 세대와 장애인세대 등 35가구에 연탄 8,700장을 지원했다.

성광교회는 연말이면 정읍시 희망복지지원단 통합사례관리를 통해 발굴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세대에 김장김치와 연탄을 지원해 오고 있다.

성광교회 관계자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고 이웃과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감사하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정기 수성동장은“사랑의 김장 한 포기 나눔 운동으로 수성동 이웃사랑의 기운이 해를 더해갈수록 넘쳐나고 있다"며“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주민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나눔 문화 정착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