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낚시어선협회, 연탄 나눔 봉사‘온정’
소룡동 취약계층 12세대 연탄 총 2400장 전달
이연희 | 기사입력 2019-12-10 22:46:31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추운 겨울 따뜻한 감동을 전한 (사)군산시낚시어선협회 회원의 봉사가 눈길을 끈다.

10일 군산시에 따르면 (사)군산시낚시어선협회는 소룡동 난방 취약계층 12세대에 연탄 200장씩 180만 원 상당하는 연탄 총 2400장을 전달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10일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은 겨울철 추위로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홀몸 어르신 및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회원 40여 명이 참여해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김순 회장은 “작은 도움이지만 온정의 손길이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돼 더불어 사는 사회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소통하고 함께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양목 소룡동장은 “다가올 추위를 걱정하고 있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기가 전달 되길 바라고, 주변의 소외계층을 위해 훈훈한 나눔 활동을 실천해 주신 데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