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남부보훈지청 주거환경개선 보훈해피클린 실시
이현석 | 기사입력 2019-12-11 16:10:52

[충북타임뉴스=이현석] 충북남부보훈지청은 11일(수) 청주시에 거주하시는 무공수훈자 박00 님 댁을 방문하여 보훈해피클린 서비스를 지원했다.

충북남부보훈지청의 보훈해피클린 서비스는 고령 또는 신체적 어려움이 있는 보훈재가복지대상자의 안락하고 위생적인 주거·생활환경을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청소 등 생활환경개선을 지원해 도와드림으로써 “따뜻한 보훈"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보훈공무원이 현장 참여하여 보훈업무를 이해하고 공직자로서의 사명감을 고취하고 있다.

보훈해피클린 서비스를 지원받으신 무공수훈자 박00 님은 “고령으로 거동도 불편하고 청소도 어려운데 오늘은 이렇게 충북남부보훈지청장님과 직원들이 직접 찾아와 온 집안을 깨끗하게 대청소해주고 생필품도 주고 말벗을 해주니 참 고맙고 행복하다." 며 환하게 웃으셨다.

충북남부보훈지청은 지속적으로 보훈해피클린을 지원하여 “따뜻한 보훈" 실천에 앞장서고 고령 보훈대상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