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생활안전지킴이 주민생활불편 Zero 역할 ‘톡톡’
홍대인 | 기사입력 2019-12-12 22:41:1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12일 구청에서 생활안전지킴이 68명과 적극 민생행정 강화를 위해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선 주민생활불편 Zero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우수 제보자 3명에게 표창 수여 및 그간의 노고를 위로하고 활동 중 느낀 애로사항 공유 및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참석한 생활안전지킴이들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 정신을 가지고 지역주민의 일상생활 속 안전사고 예방과 생활불편 해소를 위하여 많은 도움이 되는 생활안전지킴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장종태 구청장은 “남다른 사명감으로 올 한해 주민생활 불편 Zero에 힘써준 생활안전지킴이 회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구민의 안전보다 중요한 것은 없으며 본격적인 동절기를 맞아 대설과 한파에 주민이 안전하게 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지고 신경 써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