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사랑위원 대구서부지역, 청소년계도협의회 사랑의 연탄나눔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2-17 15:59:21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법사랑위원 대구서부지역 청소년계도협의회(위원장 최윤규)는 16일 달성군 동절기 취약계층 10가정에 연탄 5,000장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문오 달성군수, 최윤규 법사랑위원 대구서부지역 청소년계도협의회 위원장 등 회원 20여 명이 참석하여 몸이 불편한 장애인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펼쳤다.

최윤규 위원장은 “이번 연탄나눔 봉사활동으로 어려운 환경에 계신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수 있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먼저 찾아가고 지역사회의 소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문오 군수는 “추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려운 가정에 법사랑위원 대구서부지역 청소년계도협의회와 같이 지역에서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어 따뜻한 겨울을 맞게 될 것 같다. 달성군에서도 지역의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법사랑위원회는 매년 저소득가정에 연탄봉사와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사업을 활발히 해나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