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신협, 성북동에 연말연시 사랑의 쌀 기탁
관내 어려운 이웃 20세대에 전달할 예정
김금희 | 기사입력 2019-12-18 21:51:56

[나주타임뉴스=김금희 기자] 18일 나주신용협동조합(이사장 윤성철)이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20kg) 20포를 기탁했다.


이날 나주시 성북동(동장 강주창)에 기탁된 쌀은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및 한부모 가정 등 2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윤성철 이사장은 “추운 겨울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밥 한 끼 나누고 싶은 마음에서 기탁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금융기관으로서 상생가치 실현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해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나주신협은 매년 연말연시 쌀 기탁뿐만 아니라 겨울철 난방용품 기부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물품 후원과 봉사활동을 추진해오고 있다.

강주창 성북동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매년 잊지 않고 이웃과 온정을 나누고 있는 나주신협에 감사드린다"며 “이웃에게 큰 위로의 선물이 될 수 있도록 기부자의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