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공립 군위군립 보듬이나눔이어린이집, 아나바다 장터 개최
아 껴쓰고! 나 눠쓰고! 바 꿔쓰고! 다 시쓰자!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2-19 17:56:44

[군위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군위읍 소재지에 위치한 군위군립 보듬이나눔이어린이집에서 지난 18일 어린이집 내 (LH아파트 관리실 내 주민복지쉼터) 학부모, 영아들과 함께하는 나눔 장터를 열었다.

이번에 처음 시작한 아나바다 장터는 작아져서 입힐 수 없는 옷, 사용하지 않는 놀잇감, 그림책, 유모차 등 군위군에 거주하는 영유아들의 물품을 기증받아 보듬이나눔이 어린이집 교직원, 학부모 운영위원, 자원봉사 학부모님들과 함께 실시됐다.

후원물품 판매 금액은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전액(금1,290,600원) 기부될 예정이며 부모참여수업의 일환인 “아나바다 장터"를 통해 원생들에게 나눔의 큰 기쁨을 알리고 군립어린이집의 장점을 지역 학부모님들께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됐다.

군위군립 보듬이나눔이 어린이집(이점경 원장)은 “이번 아나바다 장터는 원생들이 작은 나눔으로 큰 사랑을 실천하는 어린이로 성장하기를 바라는 소망을 담아 학부모와 아이들의 마음을 모은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