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영원면 백양마을 주민, 백미 20kg 100포 기탁
강옥선 | 기사입력 2019-12-20 11:51:29
[정읍타임뉴스 = 강옥선 기자] 영원면 장재리 백양마을 이장 김해중은 지난 18일 영원면사무소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20kg) 100포를 기탁했다.

기탁된 백미는 영원면에 거주하는 소외계층, 독거노인,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 1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해중 이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이 연말을 맞아 따듯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호근 영원면장은 “지역 내 소외계층이 따듯하고 넉넉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기부해 주신 데 감사드리며 기탁된 백미는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세대에 잘 전달하겠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해중 이장은 작년 연말에도 백미 100포를 기탁한 바 있으며 친형 김영중 씨와 함께 매년 겨울 사랑의 붕어빵 나눔을 실천하며 따듯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