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의회, 2019년도 의정유공대상 시상식 개최
지역사회 발전 및 열린 의정 실현에 공헌한 읍면동 수상자 22명 표창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2-23 20:47:17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의회는 12월 23일 오후 3시30분부터 평생교육원 대강당에서 2019년도 의정유공대상 시상식을 가졌다.

의정유공대상은 한 해 동안 주민화합과 시민복리 증진을 위해 헌신하고 자치의정 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열린 의정 실현에 기여한 시민들의 공적을 기리기 위한 상으로, 각 읍면동장의 추천을 받아 김천시의회 공적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22명의 수상자가 선정됐다.

이 날 시상식에는 김충섭 김천시장, 박판수 경상북도의회의원, 윤옥현 김천대학 총장, 이은직 경북보건대학총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장 및 전직 시의원 등 초청 내빈과 수상자 가족, 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세운 의장은 수상자들에게“김천지역 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역 활동으로 주민화합에 기여하고, 투철한 사명감으로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신 것에 의회를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시점에 다양한 행사들로 바쁘신 가운데 수상을 축하하고자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내빈 분들께도 고맙다는 말씀 드린다. 이 자리에 계신 분들의 지역에 대한 사랑으로 2019년 연말이 더욱 따뜻하고 넉넉할 수 있는 것 같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김천시정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써 달라."는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 의정유공 수상자 명단(22명)

아포읍 진경이 / 농소면 이상백 / 남 면 김종호 / 개령면 조세환

감문면 손순이 / 어모면 박천길 / 봉산면 박애자 / 대항면 박점수

감천면 강진규 / 조마면 백상기 / 구성면 김민제 / 지례면 이수영

부항면 문효곤 / 대덕면 정재식 / 증산면 전진혁 / 자산동 권혁만

평화남산동 박인숙 / 양금동 김동준 / 대신동 임진향 / 대곡동 최동수

지좌동 홍일균 / 율곡동 이서현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