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2019 군위군새마을지도자 대회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2-24 17:02:52

[군위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군위군은 12월23일 군위군민회관에서 군위군 새마을회(회장 박윤수)주관으로 2019년도 군위군새마을지도자 대회를 개최 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기덕 부군수, 심칠 군의회의장, 각급 기관단체장과 읍면 새마을지도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는 올 한해 새마을운동추진 성과를 결산하고 2020년 새마을운동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사업성과 보고와 유공자포상, 종합평가 시상, 결의문 낭독 등으로 진행됐다.

개인 표창은 국무총리표창에 박윤수 군위군새마을회장, 도지사상에 이재동외 5명,군수표창에 이연기외 9명이 수상하는 등 총 34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2019년도 새마을운동 종합평가에 대한 시상에는 대상은 고로면 협의회, 우수는 군위읍ㆍ의흥면 협의회, 장려는 소보면ㆍ효령면ㆍ부계면ㆍ우보면ㆍ산성면 협의회가 각각 선정됐다.

한편, 김기덕 부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근면, 자조, 협동의 새마을운동 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해주신 지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새마을지도자의 기능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발전의지를 다짐하는 계기가 되길바란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