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아이나라 키즈교육센터 개관식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2-24 17:08:21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12월 23일(월) 오후 2시 『아이나라 키즈교육센터』개관식을 기관단체장 및 학부모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졌다.

대가야읍에 소재한 『아이나라 키즈교육센터』는 영유아 교육·문화 인프라 구축을 통해 양질의 교육프로그램을 보급하고 보육비용 절감 및 농촌지역 아동들의 복지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건립됐다.

이는 2017년‘지역행복생활권 선도사업’부문 공모사업으로 선정되어 총사업비 16억8천만원으로, 지상2층 연면적 488㎡ 규모로 조성됐다.

1층은 장난감 도서관으로 400종 1,000여점의 연령별 맞춤형 장난감을 대여하고, 2층의 놀이공간인 키즈카페는 일일 3회로 나누어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사전예약 후 이용이 가능하다.

이날 개관식에서는 ‘엄마와 아이가 행복한 고령!! 아이의 꿈과 미래를 지켜줄 고령!! 미래의 주역인 아이가 있는 고령!!’이라는 비전으로 『아이나라 키즈교육센터』가 지역사회의 구심점이사 소통공간으로 성장할 것을 다짐했다.

곽용환 군수는 “아이나라 키즈교육센터 개관을 통해 차별화된 영유아 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이와 부모 모두가 만족하는 ‘아이 키우기 좋은 행복한 도시 고령’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회원가입 및 기타 문의는 아이나라 키즈교육센터 054)956-1107∼8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