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바보밥상 품평회 연 군위
김이환 | 기사입력 2019-12-26 18:38:11

[군위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군위군우리음식연구회는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12월 24일 농업기술센터 가공실습장에서 한해동안 연구한 ‘행복한 바보밥상’을 품평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복한 바보밥상’은 김수환 추기경님이 생전에 즐겨드시던 소고기시래기국을 중심으로 한 소화가 잘되고 소박하며 건강한 밥상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있는 밥상이다.

연구회는 지난 2월부터 ‘행복한 바보밥상’을 위하여 김수환추기경을 생전에 모셨던 수녀님을 만나기 위한 견학 및 8회의 과제교육 등을 운영하였으며 이날 품평회에서 모아진 의견은 ‘행복한 바보밥상’ 완성을 위한 2020년 과제교육 계획에 반영될 예정이다.

농업기술센터소장(윤현태)은 “이번 품평회를 통하여 얻어진 소중한 의견들을 종합하여 더 완성도 높은 행복한 바보밥상을 차려야 할 것이며, 행복한 바보밥상이 주춧돌이 되어 군위군의 향토음식사업의 발전을 이루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