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정2동 행복키움지원단, 4분기 간담회
최영진 | 기사입력 2019-12-27 11:56:43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성정2동 행복키움지원단(단장 이상백)은 지난 26일 성정2동 행정복지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4분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2019년 운영결과 보고와 2020년 사업계획 논의, 행복키움지원단 활성화 방안 논의 순으로 진행됐다.

성정2동 행복키움지원단은 올 한 해 동안 인적안전망 역량강화교육, 저소득 초등학생 경제교육 프로그램, 행복가득 밑반찬지원 사업, 저소득 아동청소년 꿈드림 문화체험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이웃이 이웃을 돕는 복지공동체 형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2020년에는 행복키움지원단 활성화를 위해 단원 역량강화 및 참여도에 중점을 두고, 행복키움지원단의 핵심역할인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이상백 단장은 “이번 회의를 통해 2020년 행복키움지원단 운영방향에 대해서 단원들과 심도있게 논의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으며, 내년에도 지역주민 복지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송재열 동장은 “성정2동 행복키움지원단이 사각지대 없는 촘촘한 복지망을 제공하는 성정2동을 만들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