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이웃사랑 산악회,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기탁
최영진 | 기사입력 2019-12-27 11:57:58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신방동(동장 허강욱)은 지난 26일 이웃사랑산악회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7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전달식에는 이웃사랑산악회 회원 및 지역주민 등이 참여했으며, 기탁 받은 성금은 천안시 복지재단을 통해 동절기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용한다.

이웃사랑산악회는 산을 사랑하고 아끼는 사람들이 모인 산악동호회로 연간회원이 500여명에 이르며, 산행을 하는데 그치지 않고 의미 있는 일을 해보자는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산행을 할 때 마다 1인당 1000원씩 기부하고 있다.

또한 개인적으로 뜻이 있는 회원들은 목돈을 기부하는 등 2015년부터 5년째 이웃들을 위한 선행을 이어오고 있어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고 있다.

이상열 회장은 “추운 겨울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는 회원들의 마음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는 산악회가 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