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세호 전 칠곡군수(더불어민주당), 제21대 국회의원선거(고령군성주군칠곡군선거구) 예비후보 등록
오직 지역발전, 지역경제만 생각하겠다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1-02 22:58:34

[칠곡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더불어민주당 장세호 전 칠곡군수는 지난 12월30일 칠곡군선거관리위원회에 제21대 국회의원선거(고령군성주군칠곡군선거구)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장세호 후보는“주변 많은 사람들이 국회의원 출마를 권유하고, 또 출마선언 이후 적잖은 사람들이 고맙다고 격려를 했다"면서“많은 이들 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후보 등록 소감을 밝혔다.

“중앙정치 논리보다는 오직 지역발전, 지역경제만 생각하겠다는 다짐으 로 출발하였습니다. 지역주민 한 사람 한 사람이 행복을 느낄 수 있 는 그런 생활정치를 하겠습니다. 오직 지역경제만 생각하면서 우리 지역 골목 구석구석까지 온기가 스며드는 따뜻한 경제를 이루겠습니 다. 이번 한번만 믿어보십시오 "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선거 사무실은 칠곡군 왜관읍 중앙로 147 천일빌딩3층이다.

장세호 더불어민주당 (칠곡.성주.고령 지역구) 예비후보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