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세종시문화재단, 대표이사 공개모집
임원추천위원회 구성…29일까지 접수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1-10 10:58:56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세종특별자치시 출연기관인 세종시문화재단이 대표이사를 공개모집한다.

세종시문화재단은 재단을 이끌 대표이사를 선임하기 위해 임원추천위원회를 구성하고 공개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응모자격은 문화예술에 대한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하며 전문가적 능력, 조직관리 능력 등 기본역량을 가진 자로, 지방공기업법 제60조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아야 한다.

대표이사 임기는 2년이며, 성과계약 또는 경영실적의 평가 결과 실적이 우수한 경우 연임도 가능하다.

공모 희망자는 오는 29일까지 재단 경영지원부를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지원서와 직무수행계획서, 자기소개서 등의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새로운 대표이사는 임원추천위원회가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과 이사회 의결을 거쳐 추천하면 이사장인 세종특별자치시장이 최종 임명한다.

이번 공모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www.sjcf.or.kr) 공고를 확인하거나 재단 경영지원부(☎ 044-850-0511)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