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여고 그루터기, 매년 이웃사랑 나눔 실천
- 용산동 취약계층 위해 성금 37만8500원 기탁 -
한정순 | 기사입력 2020-01-13 14:29:17

[충북타임뉴스=한정순기자]충주여자고등학교 그루터기 동아리(대표 전예현)는 13일 용산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석하)를 방문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기탁된 성금 37만8500원은 그루터기 동아리 학생들이 지난해 학교 축제 시 플리마켓을 운영해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했다.

전예현 학생 대표는 “큰 금액은 아니지만 부모님이 주신 용돈이 아닌 우리가 직접 모은 돈으로 이웃들을 도울 수 있게 되어 뜻깊다"며, “기회가 된다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석하 용산동장은 “그루터기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고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은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잘 전달하겠다"며 “우리 용산동행정복지센터도 따뜻한 용산동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그루터기 동아리는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홀로노인 이불지원, 연탄 기탁 및 성금 기부 등 나눔과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