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사랑 나눔' 행사 펼치는 서구 양동
김명숙 | 기사입력 2020-01-15 17:09:36
[광주타임뉴스=김명숙 기자] 광주 서구 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희영)가 15일 설을 앞두고 “설맞이 정과 사랑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내에서 어렵게 생활하는 돌봄이웃 100가정에 따뜻한 정과 사랑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양동 보장협의체 위원 및 복지통장 30여명은 대상자 가정을 방문해 떡국, 참기름, 사골육수를 전달하고 위문하여 훈훈한 설 명절 분위기를 만들었다.

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설맞이 정과 사랑 나눔행사"를 통해 소외되고 외로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넉넉하고 행복한 설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지역사회 공동체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상부상조의 정신과 십시일반의 공동체적 정신을 기반으로 구성된 자발적인 봉사활동 조직으로 돌봄이웃을 위한 매월 반찬나눔, 독거어르신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