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썰매장, 방학 맞은 도심 속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
오는 28일까지 개장, 이용료는 유성구 행복누리재단 통해 어려운 이웃에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1-16 13:17:2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유성구(구청장 정용래)가 운영 중인 ‘유성썰매장’이 도심 속 겨울방학을 맞은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유성구는 학생들의 신체활동이 줄어드는 겨울철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뛰어놀며 건강하고 즐거운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난 12월 30일부터 원신흥동 작은내수변공원에서 유성썰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유성눈썰매장은 전통썰매장, 눈썰매장 외에도 ‘눈 놀이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일 평균 약 900여 명의 아이들이 이곳을 찾고 있다.

또한 이번 주말에는 ‘눈꽃 마술쇼’, ‘인간컬링대회’, ‘설 맞이 전통놀이 대회’도 열려 유성썰매장을 더욱 풍성하게 한다.

28일까지 열리는 유성눈썰매장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 설날(25일)은 휴장한다. 입장요금은 성인과 아동 구분 없이 1시간에 1,000원이며 이용료로 발생한 수익금은 전액 유성구 행복누리재단에 기부돼 어려운 이웃에 전달된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올 겨울은 특히 눈이 거의 내리지 않아 눈이 그리운 아이들이 유성썰매장을 찾아 즐거운 추억을 쌓고 있다"며, “앞으로도 구민들이 실 생활에서 공감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주민체감형 사업을 지속 키워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