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금호센터 3팀장 한명오, 마라톤 풀코스 92번째 완주!
선민석 | 기사입력 2020-01-16 20:28:33
[광양타임뉴스 = 신재식 기자] 광양소방서 금호안전센터(소방경 박종순) 3팀장(소방위) 한명오는 생애 92번째 마라톤 풀코스를 완주했다.

광양 금호센터에서 근무중인 3팀장 한명오는 지난 12일, 여수에서 열린 제 13회 여수마라톤 에 출전했다. 여수엑스포장을 출발해서 오동도, 거북선대교, 만성리, 신덕 등을 통과하는 코스로 구간 내 언덕이 많아 난이도가 높은 코스로 유명하다. 이 날은 특히 바람이 많이 불어서 많은 참가자들이 평소보다 더 힘들어했다.

마라톤뿐만 아니라 철인3종대회, 울트라 마라톤 등 다양한 경기에 참가하면서 계속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소방서 업무와 병행하기 힘들지만, 매일같이 수영, 근력운동, 달리기 등을 꾸준히 하고 있다.

3팀장 한명오는 “풀코스 완주 100회를 달성하기 위해 꾸준히 몸관리를 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 유지를 위해 운동을 생활화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