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성정건강생활지원센터, 사랑의 목도리 나눔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1-17 10:17:12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서북구보건소 성정건강생활지원센터가 지난 16일 성정1·2동 지역 홀몸어르신 20명을 직접 찾아 목도리와 생활용품을 나누는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나눔은 성정동 지역민들의 건강공동체 한울타리회에서 운영하는 생활용품 제작 동아리 ‘행복천사’ 와 ‘다솜모아’ 회원들이 마련했다.

회원들은 “홀몸어르신들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나눔을 기획했다"며 뜨개질로 직접 만든 목도리와 생활용품 등을 기부했다.

또 목도리뿐만 아니라 동아리 활동을 통해 직접 만든 수세미를 경로당에 기부했으며 앞으로도 생활용품 제작 및 나눔활동을 지속해서 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목도리를 받은 김 모 어르신은 “덕분에 몸뿐만 아니라 마음도 따뜻해졌다"며 감사를 표했다.

동아리 활동에 참여한 남모 씨는 “좋은 행사에 함께할 수 있어 기분이 좋았고 계속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성정건강생활지원센터 생활용품만들기 동아리활동은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올해는 나무옷 만들기 등으로 지역사랑을 실천할 예정으로 관심있는 주민들은 성정건강생활지원센터를 방문하거나 전화(041-521-5792)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