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산면 무료 의료봉사활동 펼치는 메디컬 소사이어티 의료봉사단
나정남 | 기사입력 2020-01-20 12:53:52
[태안타임뉴스=나정남기자] 메디컬 소사이어티 의료봉사단체(단장 유희동)에서는 지난 19일 운산면 주민자치센터에서 운산면민을 대상으로 무료 의료봉사활동을 펼쳤다.

신성대학교 총동문회(회장 이창)가 주최하고 의료연합동아리 메디컬 소사이어티가 주관한 이번 사랑의 의료봉사활동에는 정형외과, 안과, 내과, 신경과, 피부과, 이비인후과, 비뇨기과, 치과 분야에서 60여명의 의료진이 운산면민을 대상으로 무료 진료를 실시해 의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주민들의 건강까지 두루 살폈다.

또한 의료 봉사와 함께 이미용 및 네일아트 봉사도 실시해 주민의 건강 증진 및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었다.

이경식 운산면장은 “추운 날씨에 의료봉사를 실천해주신 메디컬 소사이어티 의료봉사단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봉사활동으로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주민들에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뿌듯하고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는데 더욱더 힘써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컬 소사이어티는 1964년부터 시작된 한림대학교 학생의료봉사 단체로 졸업한 선배들과 함께 진료봉사활동을 매년 2회 추진하고 있다.

지난 19일 열린 메디컬 소사이어티 의료봉사단 봉사활동 모습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