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기업시책 설명회 가동하는 성주군
기업하기 좋은 성주, 도농복합 행복성주를 위한~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1-20 20:04:28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은 2020. 1.17(금) 성주군여성기업협의회 월례회에 참석하여 기업하기 좋은 성주를 만들기 위한 각종 기업지원 시책을 설명했다.

이번 설명회는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성실하게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공무원이 직접 발로 뛰는 기업지원행정 실현을 위한 첫 단추였다.


성주군여성기업협의회 김점열 회장은 이렇게 직접 찾아와서 기업 지원시책을 설명해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어려운 여건 속에 운영하는 우리 여성기업인에게는 힘이 되는 설명이었다면서 기업과 성주군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황숙희 성주군의회 의원은 기업인을 위해 활기차게 움직이는 성주군의 마음이 전해진다면서 이래서 성주는 즐겁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성주군 기업지원과 배성호 과장은 앞으로도 열심히 발로 찾아다니면서 기업을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주군 기업지원과는 관내 6개소의 산업단지와 농공단지를 포함하여 1,010개소의 등록 중소기업 관리와 일자리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2019년 한해동안 다양한 기업육성 지원과 일자리창출 추진으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기업환경개선부분 96단계 상승으로 개선도 전국 1위를 달성하였고, 관내 소재 ㈜영창케미칼이 전국 100대 강소기업 선정과 3,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고 ㈜불스가 경상북도 중소기업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성주군은 경상북도 중소기업 시책평가 “최우수"를 수상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양한 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