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승조 지사, 도의 금융파트너로서 상생·발전 기대!
양승조 지사, 21일 케이비(KB)국민은행 충남도청점 개점식 참석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1-21 19:38:33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도는 21일 도청에서 양승조 충남지사와 이재근 케이비(KB)국민은행 부행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케이비국민은행 충남도청점 개점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도 금고 지정 공개경쟁을 통해 제2금고에 선정된 케이비국민은행의 도청점 개점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했다.

케이비국민은행은 공개경쟁 결과, 5개 항목에 대한 평가에서 엔에이치(NH)농협은행에 이어 2위를 기록해 제2금고로서 특별회계 및 기금을 관리하게 됐다.

이 자리에서 양 지사는 “케이비국민은행이 도 금고로 선정된 것은 1954년 금고 운영 이래 처음 있는 일"이라며 “도의 금융파트너로서 함께 상생하고, 함께 발전해 나아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양 지사는 “저출산·고령화 시대를 맞아 임산부 전용 창구 운영, 임산부 우대 금리 정책 등에 적극 동참하고, 양극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우리 사회의 많은 이웃을 위해서도 좋은 상품들을 발굴·운영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