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교육지원청(마숙자 교육장), 2020년 새해 인사말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1-22 22:39:04

[김천타임뉴스] 김천시교육지원청 마숙자 교육장이 2020년 시민들에게 새해 인사말을 전했다.



모두가 한 마음으로 함께 행복한 설날

존경하는 김천 교육가족 여러분!

평소 김천교육을 위해 성원해주시는 김천시민 여러분!

경자(庚子)년 새해 민족의 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뜻하신 일들 다 이루시는 축복의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우리 교육지원청은 지난해의 여러 가지 성과에 힘입어 올해에도 교직원, 학생, 학부모에게 만족을 주는 교육을 할 수 있도록 행․재정 지원을 강화하여, 교직원에게는 긍지와 보람을, 학생들에게는 학력 향상과 바른 인성 함양을, 학부모들에게는 믿음과 신뢰를 주는 교육행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특히,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학습부진학생이 발생하지 않도록 기초학력 향상에 역점을 둔 기초학력 부진 제로(ZERO)사업과, 5월 개관 예정인 김천학생문화예술센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진로문화예술교육 활동에 역점을 두고 실천하겠습니다.

교육은 미래의 희망입니다.

김천의 학생들이 개인의 소질과 적성을 바탕으로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치고, 잠재력을 키워 다른 사람과 행복을 나눌 줄 아는 멋진 인재로 자랄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행복 김천교육을 위해 새해에도 적극적인 격려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가정마다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져서 김천의 모든 교육가족이 함께 행복을 나누는 새해가 되길 마음모아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 2.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교육장 마숙자 드림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교육장 마숙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