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내은빛복지관에 설맞이 떡국 나눔하는 현대자동차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1-23 10:35:12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현대자동차 천안글로벌러닝센터(박정규 상무)가 22일 설 명절을 맞아 아우내은빛복지관에 후원금·품 140만원을 전달했다.

현대자동차 천안글로벌러닝센터 임직원들은 이날 40만원의 후원금과 100만원의 떡국재료를 아우내은빛복지관에 전달하고, 조리와 배식, 뒷정리까지 함께하는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어르신들께 맛있는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이날 행사에서 현대자동차 천안글로벌러닝센터 임직원들은 “우리 지역사회 어르신들께 명절을 맞이해 떡국을 제공해 드릴 수 있게 자리를 만들어준 아우내은빛복지관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수경 관장은 “매년 지속적으로 후원과 자원봉사활동을 해주시는 현대자동차 천안글로벌러닝센터 임직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덕분에 이번 설 명절을 맞이하는 어르신들의 마음에 행복한 추억을 새겨드린 것 같다"고 말했다.

현대자동차 천안글로벌러닝센터는 2007년 파란산타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14년 동안 아우내은빛복지관을 통해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지원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