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식 대덕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설 앞두고 신탄진 5일장에서 민생 살펴!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1-24 09:00:1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전 대덕구 국회의원 최동식 예비후보는 23일, 신탄진 5일장을 찾았다. 이번 방문은 설 연휴를 하루 앞두고 열린 신탄진 5일장에서 장바구니 물가와, 민생 현장을 두루 살피기 위해 이루어졌다.

최동식 예비후보는 “지속적인 경기 침체로 설을 앞두고도 소비심리가 많이 위축됨을 느낀다"며 “앞서 어제(22일) 방문한 대덕구 중리전통시장도 신탄진 5일장과 상황이 크게 다르지 않다"고 전했다.

신탄진 시장 일대를 다니며 민생을 살핀 최 예비후보는 최근 계속되는 경기불안과 소비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정책적 지원을 통해 전통시장을 비롯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탤 것"을 약속했다.

또한 시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전통시장 이용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전통시장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시민여러분께서 값싸고 품질 좋은 지역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달라"며 구매를 독려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최 예비후보는 시장에서 만난 시민들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온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는 설 인사를 전했다.

한편 최 예비후보는 대덕구 내 전통시장과 상가 방문을 통한 현장 행보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