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보육정책 추진을 위한 소통워크숍 개최
영유아 보육의 미래 설계 위한 소통의 장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1-24 18:04:2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박정현구청장)가 22일 대덕구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올해 보육정책 추진을 위해 어린이집 연합회 임원진, 육아종합지원센터장, 담당 직원 등 총28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육정책 소통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2020년 대덕구 특색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핀란드식 창의교육’을 특성화하기 위한 준비로 숭실대 대학원 유경훈 교수를 초청해 ‘창의성! 미래의 핵심역량’ 이란 주제로 한 특강도 열렸다.

이어서, 일선에서 보육을 담당하고 있는 보육연합회를 통해 실제 육아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 청취와 작년 11월에 개소한 대덕구 육아종합지원센터 역할기대 및 구정에 바라는 점 등을 듣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 ‘대덕의 아이는 대덕이 키운다’ 라는 슬로건으로 우리 아이들이 좀 더 밝고 창의적이며 미래지향적인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다 같이 힘을 모으자"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