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허경영 배당금당 대표, 서울역에서 귀성객들 설 민심 잡기 나서
김형식 기자 seok.kim1274@gmail.com
기사입력 : 2020-01-28 15:08:21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 서울역을 찾아 귀성객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국가혁명배당금당

[서울타임뉴스=김형식 기자]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이하 배당금당)대표가 표심잡기에 본격 행보에 나섰다.

허경영 대표는 1월 24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경까지 서울역에서 설날을 맞아 고향을 찾아 떠나는 귀성객을 향해 인사를 건넸다.

500여명의 지지자와 함께, 귀성길에 나선 가족 및 남녀노소, 휴가 나온 군인 등, 다양한 국민들과 새해 인사를 나누며 "국민배당금으로 세뱃돈 주세요"라는 말로 덕담을 전했다.

또한, 전진당의 이언주의원 일행과도 조우했으며, 민주당의 선종문 예비후보와 새해인사를 나누고 선의의 경쟁을 펼칠 것과 격려의 말을 주고받았다.

국민 20세 이상에게는 국민배당금 매월 150만원 지급과 개인 빚 5억원을 갚아준다는 정책홍보지 1만장이 빠르게 소진되었으며, 버리는 사람이 거의 없을 만큼 많은 관심을 끌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