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계층 아동 위해 후원금 기탁 한 충북연합 맘모아
- 충주시 드림스타트 참여아동 지원 후원금 1,000만원 쾌척 -
한정순 | 기사입력 2020-01-29 22:03:00

[충북타임뉴스=한정순기자]충북연합 맘모아가 29일 충북도청에서 충주시 취약계층 아동의 복지증진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후원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청주맘스캠프, 충주아사모, 제천어미모는 회원수가 총 12만명이 넘는 충북 지역 엄마들의 대표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로, 육아노하우 정보공유와 엄마들의 재능을 활용한 프리마켓 운영, 사회복지시설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도는 기탁받은 후원금을 충청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충주시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배분할 예정이다.

정혜민 충주아사모 대표는 “어려운 아동들이 건강하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회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았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시종 충청북도지사는 “최근 저출산이 심각한데 이럴 때일수록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이 절실하다"면서 “동참해 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충청북도에서도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지원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