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교육청연수원, ‘초등행복한학교(학급살이)직무연수’과정 운영
우리가 꿈꾸는 따뜻하고 행복한 교실, 함께 만들어요!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1-30 23:35:48

[경북타임뉴스] 경상북도교육청연수원은 1월 29일부터 1월 30일까지 2일간 초등교사 43명을 대상으로‘초등행복한학교(학급살이)직무연수’과정을 운영했다.

2020 신학년 대비, 교사들의 학급살이를 위한 계획과 실천을 지원하고자 기획한 본 연수에는 258명의 많은 교사들이 신청하여 학급경영에 대한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초등교사들 사이에서 유명한 ‘초등학급운영’의 저자인 땀샘 (최진수 경남교육청장학사)을 비롯하여 유튜브 인기 채널을 운영 중인 이종대왕(이종혁), 옥이샘(옥상헌) 등 최근의 학급살이 트렌드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로 연수가 진행되었다. 특히 구글클래스룸을 활용한 ‘스마트하게 소통하는 학급살이(강사 윤현철)’ 과목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옥례 원장은 ‘본 연수과정은 교사와 학생 모두가 행복한, 창의적인 학급경영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격려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