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신공항 TV토론회” 군위군추진위 “검토” 보도에 대한 설명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2-03 13:47:16

[군위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군위군은 본 신문사에 2월 2일 “신공항 TV토론회"와 관련하여 공식적으로나 비공식적으로 경북도로부터 통보받은 사실이 없다."고 전해 왔다.

군위군은 "이와 관련하여 군위군 통합신공항 추진위원회에 확인한 결과, 지난해 12월 5일에 공청회에서 밝힌 국방부의 설명과 현재 국방부의 입장이 다른 것에 대하여 국방부, 대구시, 군위군민, 의성군민이 함께 토론해 보자는 이야기가 있었던 것은 사실입니다.

법률적 근거를 주제로 한 토론이 주민투표 실시 전이라면 논의가치가 있겠지만, 현재는 주민투표가 끝나고 그 결과를 충실히 반영하여 지자체장이 유치 신청을 하였고, 이전부지 선정위원회의 심의를 기다리는 상황에서 또다시 논란을 부추기는 것은 옳지 않다고 판단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군위군은 TV토론회에 참여할 계획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라고 전해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