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상어가족만들기 유아 수영대회" 개최하는 달성국민체육센터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2-03 14:49:04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은 지난 30일 달성국민체육센터 수영장에서"제1회 상어가족만들기 유아 수영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영대회는 달성국민체육센터가 주최, 주관하여 유아 남.여 5~7세 수영경력 1~3년차 아이들이 참가해 자유형. 배영. 평영. 접영 각 25m 경기를 펼쳤다. 순위보다 완주를 목표로 평소 갈고닦은 실력을 학부모들의 열띤 응원 속에 순위보다 한껏 뽐내는 시간이 됐다.

이날, 종목별 각 25m씩 완주한 아이들 50명 전원에게 메달과 상장, 기념품을 수여하고 교육과정을 이수한 7세 아이들에게 달성국민체육센터 상어가족만들기 수료증을 전달했다.

강순환 이사장은 "앞으로도 유아 수영교실을 운영 확대하여 아이들이 더욱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지역 트렌드에 맞는 맞춤형 커리큘럼을 통해 고객감동 서비스 실현에 더욱 앞장설 것“ 을 전했다.

한편, 달성국민체육센터 상어가족만들기 프로젝트 유아 수영은 지난 2018년 3월부터 5~7세 남.여 유아를 대상으로 특별강좌로 개설되었다. 참여한 아이들의 기초체력과 자신감을 배양하고 이를 통해 매년 대구광역시장배 수영대회 및 아쿠아슬론(달리기+수영) 대회에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