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당(가칭) 대전광역시당 창당 발기인대회 성료!
국민당 대전시당 창당 가속화, 대전시민 지지 호소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2-11 11:19:2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10일, 국민당(가칭) 대전광역시당 창당 발기인대회가 100여명의 발기인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이는 안철수 전 대표가 추진하는 국민당 중앙당 발기인대회를 9일, 서울에서 마치고 불과 하루 만에 열린 행사이다.

한현택 의장의 주재 하에 진행된 대회에서 국민당 대전광역시당 창당준비위원장은 현역 의원인 신용현의원이 만장일치로 추대되었다.

이날 한현택 전 동구청장은 “법에서 정한 시도당 창당을 마무리 짓기 위해 국민당의 정강과 정책을 믿고 따르는 1,000명의 당원을 조속하게 모실 것"이라고 말했다.

창당준비위원장을 맡게 된 신용현 의원은 “국민이 행복하고, 공정하고 안전한 사회 실현을 위해 싸우는 정치가 아닌 일하는 정치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국민당 대전시당 창당 의지를 다졌다.

이날 행사에는 심소명 전 유성갑위원장, 유배근 전 중구위원장을 비롯한 국민의당 원년 멤버들이 대거 참석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