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행수 더불어민주당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시민정책자문단’ 출범!
‘중구의 문제는 중구민의 힘으로’..... 현장 목소리 정책에 반영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2-11 13:33:18
송행수 더불어민주당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송행수 더불어민주당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씽크탱크 역할을 하게 될 ‘시민정책자문단’이 12일 오후 2시 대전광역시당에서 출범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시민들이 체감하는 현장의 목소리를 송행수 후보 공약에 반영하기 위한 시민정책자문단은 각 분야에서 활동 중인 20여명으로 구성됐다.

대표는 현지성(43·자영업)씨와 이성애(42·교육강사)가 공동으로 맡았다.

현지성·이성애 공동대표는 “ 중구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송행수 후보에게 전달, 이를 공약화하고 정책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라는 말로 앞으로 활동계획을 밝혔다.

정책개발과 더불어 송행수 예비후보의 당선을 위해 적극 참여하는 정책자문단은 “ 중구발전을 위해서는 낡은 질서와 가치에 도전하고 소외받는 약자들의 삶을 보듬는데 노력하겠다" 덧붙였다.

송행수 예비후보는 “공약은 시민이 중심이 돼야 한다. 시민들이 피부로 느끼는 삶과 생각이 정책으로 개발되고 법안으로 만들겠다"며 “중구발전과 활기 있는 도심을 만드는데 시민정책자문단이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보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