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혜진·안수 홍보대사로 위촉 한 김천시의회
친밀하게 다가가는 열린 의정 위해 나설 것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2-12 15:18:14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의회는 12일 오후 의장실에서 가수 한혜진, 가수 안수를 김천시의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천시의회에서는 시민에게 보다 친밀하고 부드럽게 다가가는 열린 의정 활동의 홍보를 위해 유명 연예인을 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면서 앞으로 연예인 홍보대사가 의회 홍보 도우미로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위촉된 가수 한혜진씨는 KBS 11기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갈색추억’, ‘너는 내운명’ 등의 주옥같은 히트곡을 유행시킨 국내 정상급 가수로 현재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김천이 고향인 가수 안수씨는 작곡가로 활동하면서 2012년 ‘사랑사기꾼’이라는 노래로 데뷔하여 활동중이며 2017년에는 ‘한국가요 창작인 공로대상 시상식’에서 ‘2017년 최고싱어송라이터 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김세운 의장은“이번 유명 연예인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우리 김천시 의회가 의정활동을 하면서 시민과 공감하고 소통하여, 앞으로 시민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의회가 될 것이라 믿는다. 홍보대사 분들도 김천과 김천시의회에 애착을 갖고 의회홍보를 위해 애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