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홍보배너 공모전 첫 개최
지역과 함께하는 한밭대, 홍보배너 공모전 열고 우수작 시상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2-12 17:45:3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12일 교내에서 교직원과 학생, 지역주민 등을 대상으로 대학 이미지를 참신하게 표현한 ‘제1회 홍보배너 공모전’ 우수작품 시상식을 가졌다.

처음으로 열린 이번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대학의 숨은 가치를 지닌 친근하고 창의적이며 대학위상을 높일 수 있는 디자인을 찾고자 지난해 12월부터 2개월간 대학소개를 주제로 한 다양한 공모 작품을 접수했다.

대학이미지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1명의 동문과 5명의 학생이 수상자로 선정되었으며 상장과 함께 최우수상 1명에게는 30만원, 우수상 2명에게는 20만원, 장려상 3명에게는 10만원의 상금이 각각 주어졌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시각디자인학과 김나영 학생은 “한밭대학교의 네 가지 상징색과 미래지향적인 파랑을 사용했으며, 캐릭터 일러스트와 한밭대학교의 학과 픽토그램을 사용해 친근한 이미지를 조성하고 발랄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었다"며 작품설명을 했다.

공모전을 주최한 김윤기 기획처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학생과 지역주민이 대학에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학생과 지역주민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발휘하고 역량을 인정받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국립대학으로서 지역과 함께하는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