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상 충북소방본부장, 공․사상 소방공무원 후원기업 방문
- 충북소방본부‧㈜면사랑‧대한소방공제회 대표 환담의 시간 -
한정순 | 기사입력 2020-02-13 12:41:48

[충북타임뉴스=한정순기자]충북소방본부 김연상 본부장은 순직 및 공상 소방공무원의 자녀를 대상으로 장학금을 후원하고 있는 ㈜면사랑 진천공장을 방문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도 소방본부·(주)면사랑·대한소방공제회 상호 간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면사랑은 2017년 1월 국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화재 등 재난 현장에서 업무 수행 중 순직하거나 공상을 당한 소방공무원의 가족에 대한 지원 의사를 충북소방본부 밝혔다.

이후 2017년 1월 17일 도 소방본부와 업무협약을 맺고 대한소방공제회를 통한 지정 기부 형식으로 매년 5명의 소방공무원의 자녀에게 장학금을 후원하고 있다.

㈜면사랑의 소방공무원 후원은 순직 및 공상 소방공무원 가족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경제적인 어려움을 해소해 그 자녀들이 부모의 뒤를 이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김연상 본부장은 충북소방본부 직원들을 대표해 장학금 기탁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도 소방본부에서도 기업들이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