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자유한국당 누리봉사단,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및 혈액보유량 부족 위기 극복 위해 ‘헌혈’ 동참 촉구!
홍대인 기자 htcpone@naver.com
기사입력 : 2020-02-13 16:37:5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자유한국당 대전광역시당(위원장 이장우) 누리봉사단(공동단장 송인석·정명국)은 13일 대전역 서광장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벌였다.

누리봉사단은 최근 코로나19 감염 확산 우려 속에 불가피하게 버스나 지하철, 그리고 철도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시민들을 위해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올바른 예방법을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봉사단은 이어 코로나19 여파로 헌혈자가 줄어들어 혈액보유량이 급격히 감소한 상황을 극복하고자 으능정이 헌혈의집에서 헌혈에 동참하는 등의 활동도 함께 펼쳤다.

양홍규 기획·홍보 총괄본부장은 “초기에 정부의 안이하고 허술한 대처로 불안감이 증폭되었으나, 오히려 국민들이 차분하고 슬기롭게 대응하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어 다행이다"라며 “오늘 헌혈을 통해 국가적 위기 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자유한국당은 코로나19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서민경제를 살리는데 적극 동참 하겠다"고 강조했다.

송인석·정명국 공동단장은 “코로나19의 감염이 확산되는 우려 속에서도 봉사활동에 참석한 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 봉사를 실천하는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 하루빨리 코로나19를 극복해낼 수 있도록 예방법을 적극적으로 알려 달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양홍규 기획·홍보 총괄본부장과 송인석·정명국 단장을 비롯해 박희조 수석대변인, 박종화 청년대변인, 한동권 디지털정당위원장, 서지원 교육특별위원장, 강노산 기획위원장, 오관영 지방선거개선특별위원장, 이순자 주민자치특별위원장, 전동생 생활정치특별위원장, 유승희 동구의원, 조은경 중구의원, 누리봉사단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용인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안성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의정부타임뉴스홍천타임뉴스정선타임뉴스춘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전주타임뉴스익산타임뉴스군산타임뉴스정읍타임뉴스강진타임뉴스보성타임뉴스나주타임뉴스함평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화순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