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포스(CARPOS) 달성군지회, 달성군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2-14 17:43:22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카포스) 달성군지회(지회장 송호율)는 지난 12일 달성농협유통센터에서 총회 및 신년회를 열고, 회원들이 모은 성금 70만원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달성군에 전달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김문오 달성군수는 교통행정 발전에 기여한 모범회원 2명을 표창하고 축사를 통해 카포스의 활동에 감사를 표하며 참석자들을 격려했다.

송호율 지회장은 “회원들이 모은 정성이 달성군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자동차산업의 급속한 4차 산업화에 따라 회원 간 협업을 통해 기술교육, 시설확충, 서비스마인드 함양 등으로 27만 군민들의 불편해소 및 자동차 안전문화 전도사로서 안전 1등 도시 달성을 위해 힘을 모으겠다."고 밝혔다.

한편, 카포스 달성군지회는 매년 자동차 무상점검서비스,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정비교육을 통해 안전정비와 서비스 품질 향상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