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이재영 서북구청장, 지역경제 현장 살펴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2-17 15:15:37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이재영 천안시 서북구청장이 지난 14일 간부공무원 및 성환읍 직원, 정예공무원 입교생 등 30여명과 함께 지역상가 현장상황을 점검하고 주민애로사항을 청취하고자 성환읍 이화시장을 방문했다.

이날 이 구청장은 "우선 이화시장 상인회를 방문해 코로나19 예방수칙과 마스크, 손 세정제 등을 전달하고,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해 지나치게 불안해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이미 정부의 입장과 언론을 통해 확인됐다"고 당부했다.

또 전통시장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다고 하는데 하루 속히 일상생활로 돌아가 모든 것이 안정화되기를 바란다면서 상인회에 위로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 구청장은 다음으로 시장주변 상가를 방문하고 주민들을 만났으며, 코로나19가 신종 감염병이지만 이를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해서는 주민들이 경제활동과 소비활동을 평소대로 해주시길 당부했다.

이어서 축제 등 많은 인파가 집중되는 지역행사들은 가급적 자제해야하지만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최소한의 경제활동과 소비활동 등은 위축됨 없이 진행해 지역상권 회복에 동참해줄 것을 강조했다.

이재영 서북구청장은 “오늘은 우리지역인 성환에서 밥 한 끼 먹는 것으로 어려움을 같이 이겨내는 노력에 동참하지만, 코로나19 사태로 지역경제가 위축되고 침체되지 않도록 서북구청도 끝까지 함께해 어려운 난국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