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반월마을 저소득 세대에 전기수리봉사 펼친 한화솔루션 봉사단
강민경 | 기사입력 2020-02-18 18:55:06

[여수임뉴스=강민경기자] 여천동주민센터은 쌍봉종합사회복지관과 한화솔루션 행복나눔가전서비스 봉사단이 지난 15일 여천동 반월마을 저소득 어르신 9세대를 방문하여 노후된 주택 내‧외부 전등과 분전반 교체, 전기수리작업을 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고 전했다.

후원을 받은 한 어르신은 “집이 오래되어 전기수리가 꼭 필요한 실정이었으나 형편이 어려워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었다"며 “이번 주거환경개선 후원봉사를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으로 바뀌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화솔루션행복나눔가전서비스 봉사단 관계자는 “전기수리 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좋아 하시는 모습을 볼 때마다 여건이 주어지는 대로 지역사회를 위한 많은 봉사를 해야겠다라고 다짐하게 된다"고 말했다.


정용길 여천동장은 “형편이 어려워 주택 보수에 많은 부담을 가진 어르신 댁이 깨끗하게 단장되어 다행이고, 도움을 주신 쌍봉종합사회복지관 및 한화솔루션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솔루션 행복나눔가전서비스 봉사단은 한화솔루션이 주축으로 현대E&I, 우리산업기술, 대성FA 전기관련업체들이 동참하고 있으며 2013년부터 도서지역 및 농어촌지역에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