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현신 천안시 동남구청장, 도로보수원 노고 격려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2-19 11:45:51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곽현신 천안시 동남구청장은 지난 18일 천안지역 폭설에 따른 제설작업을 위해 애쓰는 도로보수원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곽 구청장은 동남구 도로보수원 20명과 조찬을 함께하며 이틀 연속 주·야간을 가리지 않고 비상근무 체제를 유지하며 제설작업 중인 도로보수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천안 지역에는 지난 16일과 17일 2일간에 걸쳐 13cm의 폭설이 내렸으며, 동남구는 지난 16일부터 대설주의보가 발효됨에 따라 비상근무 체제를 유지했다.

관내 주요도로 및 취약지역에 도로보수원 20명과 제설차 12대 등을 투입해 주요 간선도로에 대한 제설작업을 신속히 완료했으며, 이면도로에 대한 제설작업도 19일까지 완료해 통행차량과 보행자들의 안전사고예방에 진력을 다할 계획이다.

곽현신 구청장은 “갑작스러운 폭설에도 시민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사전준비와 신속한 제설작업에 최선을 다하는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