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나눔으로 코로나19 함께 극복해요
전남 나주시, 판로막힌 농가 딸기 구매
김금희 | 기사입력 2020-02-19 18:23:41

[나주타임뉴스=김금희 기자] 전남 나주시가 코로나19 여파로 판로가 막힌 딸기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딸기 구매에 나섰다.

시는 이번 여파로 전량 폐기처분 위기에 놓인 산포면 소재 농가 딸기를 구입해 19일부터 26일까지 20개 읍·면·동에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방역·소독 작업과 24시간 비상대응 근무에 임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도 격려했다.

19일에는 박봉순 나주부시장이 금천면, 산포면, 빛가람동, 노안면 행정복지센터를 차례로 방문해 딸기 3박스와 떡 2되를 각각 전달했다.

박 부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전국적으로 경기 침체 위기를 겪고 있다"며 “특히 산포지역은 확진자 발생 여파로 농가 등에서 직․간접적 피해가 크기 때문에 이번 딸기 나눔이 우리 이웃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맡은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해 바이러스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